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비밀의 숲

제주도 가볼만한곳

by 계리직 2020. 10. 27. 18:42

본문

반응형

 

 

이 사진을 보시고 여기를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와우 그러면 당신은 인생사진이 있으신 분이시네요

인생 사진이 없다면

바로 여기를 달려가야죠

 

인생 사진 맛집

비밀의 숲을 함께 보시죠

 

일단 이름부터 잘 지은거 같아요

비밀의 숲

 

뭔가 있어보이잖아요

 

근데 이미 다 공개가 됬는데 왜 비밀의 숲인지는 모르겠어요

하하

이쯤 되면 공개의 숲으로 이름을 변경해야 하지 않나요?

 

사람 엄청 많습니다.

차들도 엄청많고

 

여기 옆에 오름들도 많은데

연인들은 다 모인거 같아요

 

 

그나저나 저 차 색깔 너무나도 예쁘지 않나요?

왜 검은색차 하얀 차만 타고 다니는지 저거 보고 당장 저 색깔로 차를 사고 싶더라고요

너무 이쁘잖아요

상큼한게

여기는요

원래 입장료가 없었는데 너무나도 유명해지는 바람에 2천 원을 내고 들어가야 하는 곳이에요

 

2천원이면 비싼편은 아니지만

사람이 그런게 있잖아요

 

무료일때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걸어도

2천원을 내면 평가가 들어갑니다.

 

저도 평가 들어갈게요

 

 

일단 사진 맛집은 맞아요

저 해 보이시죠

저는 해를 이렇게 잘 찍습니다

하하 어제도 말했듯이 그냥 얻어걸린 거예요

 

어떤 분이 그러시더라고요

하나의 사진을 건지려면 100개의 사진을 찍어야 한다.

여기서 인생 사진 나올 때까지 찍는다는 분 엄청나게 많았어요

 

남자분이시라면 각오하시는게...

아침에 가서 저녁까지 있으실수도....

 

이쯤되면 저 차를 사는게 나을지도 모르겠어요

저 차에서 사진을 찍으려고 쭉 서있는데

 

저는 약간 무섭더라고요

 

저기서 안찍으면 못나간다....

 

 

나무가 정말 시원시원하게 잘 뻗었어요

저도 키가 컸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웨딩촬영하시는 분들도 많았고요

 

그리고 뭐 연인끼리도 많았지만 사진을 찍는 분이 찍어주시는 분도 많으시더라고요

 

그러니 다른 블로그를 보고 왜 나는 저렇게 나오지 않냐

 

이런 짜증은 안 내셔도 되실 거 같아요

 

아마 전문적으로 사진을 찍는 분이 찍어주셨을 거예요

이거는 무슨 콘셉 인지는 모르겠는데

구석기시대 아닌가요

 

우가우가

 

아이들에게 구석기 사람은 어떻게 살았어를 여기서 설명해 주면 되겠어요

 

그리고 만약 구석기 시대 이후에는 어떻게 살았어?라고 묻는다면

아래의 사진에 있는 곳으로 가시면 되겠네요

이건 또 무슨 콘셉 인주 아시는 분??

황당

저 창문이 왜 뚫려 있나 했더니

창문 사이로 사진을 찍으면 잘나오긴 하네요

 

근데 저는 약간 반반인 게

사진을 찍으시려면 여기를 가시지만

 

가족과 제주도를 즐기러 오셨다

 

그러면 굳이 여기를 가야 하나 이런 생각은 들어요

 

안에 꽃도 있는데 잘 피지도 않았고

 

그리고 여기 현장 반응도 반반이었던 거 같아요

 

길이 예쁘다와 여기 생각했던 거와는 다르다

 

그러니 너무 기대하고 가시지는 마시라는거

 

 

하지만 인기가 있는 곳을 한 번쯤은 가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옆에 안돌오름, 밧돌오름,거슨새미오름도 있으니 오름구경 하시고 돌아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반응형

'제주도 가볼만한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절물자연휴양림  (44) 2020.11.01
노루생태관찰원  (61) 2020.10.30
용두암  (56) 2020.10.18
만장굴 소요시간과 요금 후기  (52) 2020.10.16
월령 선인장 마을 강식당 촬영지  (77) 2020.10.1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