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식산봉 성산일출봉을 가장 아름답게 볼수 있는곳

제주도 가볼만한곳/오름

by 계리직 2020. 10. 22. 18:31

본문

반응형

 

저기 보이는 곳은 바로 성산일출봉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성산일출봉은 아니고요

바로 식산봉이라는 오름이예요

 

 

오조리라는 마을에 가면 포구가 있는데요

저는 포구 보고 약간 실망했어요

 

날씨가 조금 흐려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미역도 정리가 안된 미역에다가 제가 좋아하는 바닷물도 아니었고

 

새들만 많더라고요

 

그런데 사람도 겉만 보면 안 된다는 것처럼

 

쭉 들어가 보니 정말 멋진 풍경이 펼쳐지더라고요

 

그러니 여러분도 포구에 실망하셨다고 다른 곳 가지 마시고 쭉 하고 들어가 보세요

 

후회 안 하실 거예요

 

저기를 쭉 하고 걷는데 갑자기 북한 생각이 나더라고요

북한과 만나는 생각

 

하하 제가 생각해도 저는 엉뚱한 사람인 거 같아요

 

그냥 조용한 게 아무 생각 없이 걸으면 좋겠더라고요

 

그리고 여러분

오조리 마을에 오셨다면 식산봉 오름은 꼭 올라가야 됩니다.

15분 정도밖에 안 걸리니 꼭 올라가세요

 

성산일출봉은 오조리에서 감상하는 게 가장 아름답습니다.

 

제주도를 360도 감상할 수 있는 뷰를 자랑하는 곳이고요

 

암튼 올라가면 어마 무시한 게 펼쳐지니 꼭꼭 가세요

 

힘들지도 않고요

그냥 동네 공원 간다고 생각하고 올라가시면 돼요

물도 필요 없어요

 

제가 간 오름 중 가장 새소리가 많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마음도 상쾌해지고요

 

자연에 온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15분의 기적 아닌가요

왕복 15분 만에 이런 멋진 광경을 볼 수 있다니

진짜 올라가길 잘했더라고요

 

약간 지도 모양도 나요

 

 

내려갈 때도 기분 좋게 내려갈 수 있었어요

 

여기 완전 사진 맛집 아닙니까?

날씨가 흐린 날이었는데......

날씨가 좋은 날이었으면 큰일 날 뻔했어요

 

아 그리고 혹시 오해하고 계신 분도 계실 거 같은데요

저는 제주도에 좋은 곳을 소개해 여행을 부추기기 위해서 이 블로그를 만든 게 아니라는 점

 

원래 취지는 어떤 구독자 분이 몸이 불편하신데 몸이 다 나으면 올레길을 걷겠다고 했어요

 

그런데 그게 너무나도 멋지더라고요

 

그분이 나으면 제가 어디가 좋고 어디에 좋은 게 있으니 꼭 가보라 이렇게 말하고 싶은 것도 있고요

 

저는 먹방 방송을 보며 대리 만족하는 게 있는데

 

많은 분들이 제주도로 여행을 못 가니 저는 시간만 있으면 가니까 뭐 대리 여행하는 것도 있고요

 

아무튼 그렇습니다.

 

나쁜 마음은 없어요

 

식산봉은 올레 2코스 이기도 한데요

올레길만 걸어도 진짜 제주도의 좋은 곳은 다 가는 거 같아요

 

여기를 나가면 아래와 같은 멋진 나무도 있더라고요

두 나무가 어쩜 이렇게 조화를 이루는지 부부가 생각이 났어요

이래서 결혼을 해야 되는 건가 봐요

 

내년에 많은 부부들이 여기를 찾아서 좋은 추억을 쌓았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제주도 가볼만한곳 > 오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친오름  (44) 2020.10.31
거슨세미오름  (43) 2020.10.29
저지오름 올레길 코스  (61) 2020.10.19
다랑쉬 오름 새별오름과 비교  (51) 2020.10.14
새별오름 제주도 무료로 핑크뮬리, 억세 볼수 있는곳  (84) 2020.10.0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