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프트 인절미스낵,와클과자

먹방

by 계리직 2021. 6. 7. 20:06

본문

반응형

편의점에 갔다가 안먹어본 과자를 먹어보고 싶어서

cu에 파는 소프트 인절미 스낵을 먹어봤는데요

소프트 인절미 스낵은 1,500원이었어요

 

왠지 엄마가 좋아하는 과자일거 같다 라는 생각도 든 과자였는데요

먹자마자 정말 인절미 맛이 나서 신기했어요

바삭바삭하니 콩가루가 겉에 뭍어져 있어서 제 입맛에 딱 맞더라고요

편의점에 간다면 또 사먹을 맛이었어요

와클 과자는 1,500원이었어요

 

정말 바삭바삭한게 짭잘한 치즈맛이 나더라고요

맥주안주로 참 좋을거 같고요

근데 너무 짭잘해서 그런지 많이는 못먹겠더라고요

인절미과자와 와클 둘중에 하나를 고르라고 한다면 저는 인절미 과자를 고를거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