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코크 우리집 순두부찌개, 피코크 우리집 차돌된장찌개,cj 쉐프솔루션 새우볶음밥

먹방

by 계리직 2021. 5. 27. 06:49

본문

반응형

유트브를 보다가 피코크 우리집 순두부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저도 이마트에서 한번 사봤는데요

피코크 우리집 순두부 가격은 4,980원이었어요

 

다 부어서 가열하는 방법도 있고 중탕하는 방법도 있었는데 저는 다 부어서 가열하는 방법을 선택했어요

 

처음에 한입 넣자마다 오 하면서 감동했어요

순두부 식당 집에서 먹는 맛이었거든요

짭짤하며 두부는 밥에 먹으니 스르르 녹더라고요

팽이버섯도 들어있고 밥 반찬으로 너무나도 좋을거 같더라고요

작은 돼지고기도 들어있고 다 좋긴 좋은데

그런데 약간 끝에 갈수록 조미료 맛이 많이 나긴 나더라고요

제품 요리니 어쩔수 없이 이 정도는 용서될 정도였어요

피코크 우리집 차돌된장찌개는 순두부 찌개 옆에 있어서 한번 사 봤는데요

피코크 우리집 차돌된장찌개는 5,480원이었어요

피코크 우리집 차돌된장찌개는 오 정말 이거는 완전 제 스타일 이었어요

건더기도 너무나도 푸짐한게 이거는 무조건 다시 사 먹을 맛이었죠

 

고기,파,두부,애호박,양파 안들어간게 없을정도로 건더기도 푸짐했고요

향도 구수한 된장찌개향이었고 고기도 씹는감이 좋더라고요

약간 청국장 맛도 나서 식당에서 판다고 해도 믿을 맛이더라고요

cj 쉐프솔루션 새우볶음밥은 9,980원이었는데요

후라이팬에 기름만 약간 둘러서 볶기만 해주면 되니까 참 간단한 음식이죠

 

새우볶음밥은 1인분씩 5개가 들어있었어요

양도 푸짐하고 좋더라고요

당근,옥수수,새우,파가 들어있었고요

밥 양도 다른제품보다 많고 짭잘함이 강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3일연속 먹었음에도 질리지 않았고 새우가 많아서 한입 먹을때마다 올려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