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 마늘닭강정, 이마트 후레쉬크림 카스텔라 빵

먹방

by 계리직 2021. 6. 1. 13:23

본문

반응형

요즘이것 저것 할게 많아서 그런지 오랜만에 블로그를 온듯한 느낌이드네요

오늘은 이마트에서 산 제품을 리뷰해 볼건데요

 

제가 대학생때에는 고모네 집에 살아서 근처에 이마트가 있었기에 자주 갔었는데

요즘에는 집 옆에도 마트가 있다보니 그냥 제주시에 나갈때나 가보는거 같아요

닭도 요즘 시키면 바로 오기때문에 사서 먹지 않았는데 동생이 이거 보이니 먹고 싶다고 해서 한번 사봤어요

달콤마늘 닭강정인데요 13,900원이었습니다.

열자마자 빛깔은 정말 좋았어요. 땅콩도 아무 잘 보이도록 잘 뿌려져 있고요

무엇보다 짜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밥 반찬으로도 너무나도 좋았고요 닭이 큼직큼직한데도 퍽퍽하지 않더라고요

물론 달짝지근함이 강하지 않아서 약간 심심하다는 느낌도 받으실수도 있으실거 같아요

 

 

다음으로는 이마트에 파는 빵중 후레쉬크림카스텔라를 가져와봤는데요

이거는 다른분 리뷰를 보던중 아주 맛있다고 칭찬이 있어서 한번 가져와 봤어요

후레쉬크림카스텔라 가격은 8,980원이었습니다.

하얗게 눈이 내린듯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졌지만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카스테라에 생크림이 있는 맛이었어요

 

저희 엄마는 카스테라를 좋아해서 맛있다고 하셨지만 저는 약간 좀 생각보다는 별로더라고요

아래도 생크림이 없고요

하지만 가격면에서도 그렇고 부드러운 카스테라를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으실거 같아요

후회는 안할 맛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