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j야채고기말이,하귀하나로마트 김밥

먹방

by 계리직 2021. 6. 17. 14:35

본문

반응형

cj야채고기말이는 후라이팬에 해서 먹어도 되고 전자레인지에 2분30초 돌려도 되는데요

저는 후라이팬에 해서 먹었습니다.

 

봉지에서 꺼내보니 동글동글한게 참으로 귀엽더라고요

안은 만두맛인데 겉은 숯불고기맛이었어요

케찹에 찍어먹어도 참 맛나고 밥 반찬으로도 너무나도 좋더라고요

무엇보다 한입 배어물면 육즙이 나오는데

식감이 너무나도 좋더라고요

이건 다시 사먹을 맛이었어요

저는 원래 마트에서 김밥을 잘 사먹지는 않는데요

신기하게도 하귀하나로 마트에 가면 김밥을 사게 되더라고요

야채 김밥 가격은 5천원이었어요

한줄당 2,500원이죠

고소하고 짜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시금치 같은데 삼삼하니 좋았고요

소풍갈때 싸가는 딱 기본김밥 맛이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