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메탕수육,고구마치즈스틱

먹방

by 계리직 2021. 6. 5. 12:10

본문

반응형

마트에 파는 고메탕수육을 먹어봤는데요

2인분 들어있고 고메탕수육 가격은 8,980원이었어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도 되고 프라이팬으로 조리해도 되는데요

저희집은 에어프라이어가 없어서 프라이팬으로 조리를 했습니다.

봉지를 열어보면 이렇게 주황색 봉지가 두개 들어있어요

 

소스는 뜯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2분간 데워 주었어요

 

여름이라 그런지 튀기는게 좀 귀찮기는 하더라고요

그래도 맛난걸 먹으려면 참을수 밖에 없겠죠

 

이거 정말 중국집에 탕수육 맛이었어요

요즘에는 다 배달이 되긴 되지만 배달 안되는 시골에서는 아주 유용하게 쓰일거 같은데요

바삭바삭한게 소스도 아주 중국집 맛이고

말 안하면 시킨주 알 맛이었어요

고구마 치즈스틱의 가격은 9,800원이었어요

40개가 들어있다니 양이 정말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약간 아쉬웠던건 양이 많으니까 닫는 부분을 지퍼로 해주면 참 좋을거 같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튀기는데 1분이면 되니까 간단한게 참 좋았어요

 

 

고구마의 달달한 향이 나고요

파슬리가 겉에 뭍어져 있는데 아이들 간식으로 참 좋을거 같아요

달달한 무스와 그 안에 치즈가 떡볶이에 찍어먹어도 참 좋을거 같고요

치즈도 참으로 잘 늘어났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