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 김밥, 몽쉘 생크림케이크,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딸기

먹방

by 계리직 2021. 5. 14. 18:24

본문

반응형

편의점 김밥을 먹어봤는데요

오늘 보여드리는 김밥은 cu에서 샀어요

저희집 근처에 cu가 있어서 아마 제가 보여드리는 편의점 음식들은 거의다 cu일거에요

 

제육볶음 김밥은 처음먹어봤는데요

맛있는 매콤함이 확 실한 이라고 적혀 있어서 저는 땡기지는 않았는데 동생이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샀어요

 

이 모양으로 되어있으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그런데 저는 편의점 김밥에 대한 기대가 별로 높지 않아서 그냥 기대도 안했어요

 

전자레인지로 40초 돌려서 먹었는데요

약간 차가운 기가 있어서 10초를 더 돌려도 되겠더라고요

오 근데 제가 기대가 너무 없어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요즘은 편의점 김밥도 이렇게 퀄리티가 좋은가요?

저도 몇번 먹어보긴 먹어봤지만 이렇게 퀄리티가 좋은 김밥은 처음이었어요

사진이랑 똑같더라고요

 

 

 

 

맛살, 단무지, 햄, 두부, 제육이 들어있는데

맛이 중요하죠

맵긴 매워요 한 3개 먹으면 저는 속이 화해서 못먹겠더라고요

그런데 매운걸 좋아하시면 이거 참 좋을거 같아요

아니면 후라이팬에 밥을 더 넣어서 볶아 먹어도 참 좋을거 같은데요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다음번에도 사서 먹어볼 맛이었어요

 

속을 달래줄 다음으로는 통 참치 김밥이었는데요

통참치 김밥은 2,500원이었어요

요즘 김밥집에서 파는 가격이랑 비슷한 가격이죠

 

솔직히 옆에 김밥집이 있으면 김밥집에서 사먹는게 건강에도 좋긴 좋지만

간단하게 먹을때는 편의점 김밥 만한게 또 없죠

 

통참치 김밥에는 당근, 햄, 맛살, 참치가 들어있었어요

통 참치 김밥도 퀄리티가 나쁘지는 않았어요

참치 삼각김밥이랑 비슷한 맛이 나는데 맛살맛이 강해서

만약 둘중 하나를 먹으라 한다면 저는 참치삼각김밥을 먹을거 같네요

 

 

 

 

몽쉘 카카오 생크림 케이크는 너무 좋아하는 과자중 하나인데요

 

초코파이 종류는 얼려먹으면 참 맛난데 몽쉘은 촉촉한게 그냥 먹는게 가장 좋더라고요

 

한 박스에 이렇게 6개가 들어있었어요

 

초코파이보다는 부드럽고 카스타드보다는 딱딱해요

속이 너무 부드러워서 크림이 그냥 녹아버리죠

카카오 초콜릿 맛도 나고요

왠만한 빵보다 맛난거 같아요

케잌맛도 나서 우유랑 먹으면 참 좋죠

 

 

 

 

덴마트 드링킹 요구르트 딸기는 제가 몇년전에 너무 반해서 매일 하나씩 먹었던거 같아요

 

물론 이 제품은 맛이 여러맛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어요

 

딸기우유보다 연한데 열자마다 요거트 향이 나요

딸기씨가 씹히고요 딸기우유에 요거트를 섞은 맛인데 아침에 달달하게 한잔 마시면 참 좋을거 같아요

상큼한거 좋아하시면 이거 잘 맞으실거에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