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팔도 비락바나나식혜, 크라운산도 , 딸기우유 , 연세대학교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쫄깃찰순대

먹방

by 계리직 2021. 5. 6. 09:41

본문

반응형

팔도 비락 바나나식혜는 마트에서 우연히 보여서 샀는데요

바나나우유와 식혜의 맛이 과연 어울릴지 기대하면서 한번 사봤습니다.

팔도 비락 바나나 식혜 가격은 700원이었습니다.

 

우선 좋은건 밥알이 없는게 좋았어요

저는 식혜먹을때도 밥알이 있는게 싫거든요

 

팔도 비락바나나식혜 맛은요

바나나우유맛보다는 바나나 물약에 물탄맛이에요

바나나 우유를 먹던지 식혜를 먹던지 하는게 나을거 같고

다시는 안먹을 맛이었어요

크라운산도는 너무나도 유명한 과자죠

나온지도 정말 오래된 과자입니다.

오랜만에 이게 보여서 샀는데요

 

한 상자에 8개가 들어있었어요

 

크라운산도 맛은 입에 물면 딸기향이 나요

과자는 바삭하고 크림은 딸기크림이여서

고소하고 달달함이 좋고

우유랑 먹으면 안성맞춤일 과자이지요

다음으로는 딸기우유에요

딸기우유도 여러종류가 있는데요

이 딸기 우유는 연해요

전형적인 딸기우유맛인데 약간 더 달다라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시원하게 먹는다면 얼린딸기에 우유 비워서 먹는맛이고요

근데 딸기는 없고 우유에 적셔진 그 달달한 맛을 먹는 기분이었어요

연세대학교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이 우유는 정말 강추하는 우유에요

컵에 비울때부터 진한게 여기까지 느껴지더라고요

 

애매하게 하지 않아서 단게 땡길때 너무나도 좋을거 같고요

제티정도일거라고 생각했는데 그 이상이었어요

핫초코보다도 더 맛있고 달달하니 기분도 좋아졌고요

지금껏 먹어본 초코 제품중 가장 최고였던거 같아요

쫄깃찰순대는 저희집에서 많이 먹는 순대인데요

마트에 파는 순대입니다.

 

전자레인지에 5분정도 돌려도 되지만

저는 포장상태로 10~16분정도 중탕조리를 해 줬어요

 

썰면 이런 모양이 나오는데요

 

탱글탱글하니 아주 잘 썰려요

떡볶이 먹을때 너무나도 좋을거 같고요

시장에서 파는 순대보다 더 맛있는 느낌도 들더라고요

뭐 안 찍어서 먹어도 될만큼 약간의 간이 되있어서 

순대 먹고 싶을때 사서 드시면 좋으실거 같아요

순대만 먹기 질리시다면

양파를 넣거나 김치를 넣어서 볶아 드셔도 참 맛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