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뚜기xo군만두통새우, 팔도짜장면, 샌드에이스과자

먹방

by 계리직 2021. 5. 4. 09:49

본문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오뚜기 음식중 하나인

xo 군만두 통새우인데요

 

xo군만두 통새우는 후라이팬에 하셔도 되시고 찜통에 쪄도 괜찮습니다.

 

한봉지에 이렇게 5개가 들어있는데요

처음에 봤을때는 이것밖에 안들어있어?라고 실망하실지도 몰라요

하지만 직접보시면 크기가 크고

먹어보면 만족하실겁니다.

 

저는 후라이팬에 노릇노릇 구웠는데요

크기가 커서 안이 빨리 익지 않더라고요

저만 그런가요? 은근히 만두 익히는게 어려워요

 

어느정도 익었을때 안을 잘라보면요

새우가 이렇게 보일정도로 새우가 푸짐하게 들어있는걸 볼수 있어요

케찹에 찍어서 먹었는데요

집에서 만든 동그랑땡 맛도 나고요

새우가 정말 통통해서 한번 먹어봐도 바로 만족이 되실거에요

맥주안주로 짭짤한게 좋을거 같고요

밥 반찬으로도 좋고요

 

저는 만두를 그렇게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이거 보고 만두가 좋아질 정도로 아주 만족한 제품이었어요

 

 

팔도 짜장면은 짜파게티랑 다른가요?라고 생각하실분들 있으실거에요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짜장소스가 들어있는데요

솔직히 짜파게티는 약간 퍽퍽한 면이 있는데

팔도 진짜짜장은 부드러우면서도

건데기가 있는게 진짜 짜장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였어요

밥에 비벼먹어도 너무나도 좋았고 다시 사서 먹을만한 제품이었어요

 

다음으로는 샌드에이스인데요

이건 제가 처음으로 먹어보는 제품이었어요

 

이렇게 4개가 들어있고요

에이스샌드 가격은 1,300원이었어요

 

저는 솔직히 에이스를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그냥 집에 있거나 커피먹을때나 먹는 편인데

아니 이거 너무 제 스타일 이었어요

동생도 먹어보고 이거 너무 맛있다며 감탄을 연발한 제품인데요

이거는 진짜 보이면 바로 집에 가져올 맛이어서 너무 만족한 과자였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