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풀무원 미트파스타,카스타드 모닝밀,cj고메 순살 크리스피 치킨

먹방

by 계리직 2021. 4. 24. 19:55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주말인데요

 이번주에 먹었던 마트에서 산 제품들을 소개해 볼려고요

 

첫번째는 풀무원 미트파스타입니다.

2인분이고요

미트파스타 가격은 6,480원이었어요

 

6천원이면 스파게티 1인분 가격이지만

집에서 먹으면 간편하면서도 눈치안보고 막 먹을수 있죠

물론 약간 귀찮긴 하지만 이 제품이 좋은건

팬조리로 2분이면 된다는게 매력적이더라고요

 

가끔 스파게티 먹고싶어서 면하고 소스사와서 먹고는 하는데

면을 삶으려면 10분은 걸리거든요

 

면 2개랑 미트소스 2개 치즈분말 2개가 들어있어요

 

냉장보관이고요

 

프라이팬에 하는 방법도 있지만 그냥 냄비에 끊여서 먹는 방법도 있더라고요

저는 프라이팬에 했어요

 

 

나트륨 이런거 적혀져 있는데

이런거 자세히 보면 이거 못먹습니다

하하...

 

풀무원 바른먹거리 원칙이 있네요

나를 위해 지구를 위해

 

저는 집에 양파가 많이 있어서 양파를 넣어서 먹었어요

 

양파를 소스 넣을때 넣으면 좋았을걸 아무생각 없이 하다보니

물 끊을때 같이 넣어 버렸네요

2번째 해서 먹을때는 소스를 넣고 같이 볶아 주었는데 그게 훨씬 맛있더라고요

 

완성 됬어요

 

로제스파게티 맛인데 미트볼이 들어있는 정도에요

미트볼이 자그마한데 맛이 느껴지고 당근도 작은게 들어있어요

치즈느낌은 많이 안나는데 그래서 느끼하지 않고 더 좋은거 같아요

 

제가 느끼기에는 딱

학교급식 스파게티 먹는맛

여기에 요그르트 먹으면 기가 막히더라고요

100원짜리 요그르트 있잖아요

요즘에는 100원이 아니지만요

 

다음으로는 카스타드에요

근데 이거는 그냥 카스타드가 아니라 모닝밀입니다

2개가 한묶음이고요

카스타드 모닝밀 가격은 5,980원이었어요

 

저는 예전에 이거 구멍이 있어서

동생한테 벌레 먹은거라고 거짓말 치고

제가 2개 먹은적이 있어요

 

초코파이랑 비교를 하자면 훨씬 부드럽고 훨씬 고급지죠

우유랑 먹으면 앉은 자리에서 3개는 순삭이죠

 

안에 크림이 과하지 않아요

아주 고급져요

어르신 아이들 모두들 좋아할 맛이고요

빵같기도 하고 케잌같기도 해서

굳이 빵집 갈필요도 없이

이거 사서 먹으면 될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고메 순살크리스피 치킨이에요

이름도 엄청 기네요

 

냉동보관 식품이고요

에어프라이어가 있으면 8분이면 완성하는데 저희 집은 에어프라이어가 없어서요

프라이팬에 했어요

 

봉지에 있는걸 비워보니 이정도 양이 들어있는데요

고메치킨 순살크리스피 가격은 7,980원이었어요

 

저는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를 먼저 데워주고 시작했어요

 

프라이팬에 8분정도 구워주면 금방 완성이 되더라고요

 

간이 다 되어있어요

집에서 만든 치킨맛이더라고요

살도 통통하니 부드럽고요

저는 순살은 안좋아하는데 이건 맛있네요

치킨 너겟 느낌도 있어서 저희 동생은 케찹에 찍어서 먹더라고요

 

치킨너겟보다는 훨씬 맛있긴 맛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