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부농업기술센터 제주도 10월에 가볼만 한 곳

제주도 가볼만한곳

by 계리직 2020. 10. 3. 18:56

본문

반응형

꽃밭에는 꽃들이

다음 가사는 모르겠네요

하하하 아무튼 오늘은 진짜 꽃밭을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바로 서부농업기술센터입니다.

여기를 아냐고 친구들한테 물어보니

뭐라고? 거기가 어딘데? 라고 하더라고요

제주도 도민도 잘 모르는곳

제가 살짝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는 여기를 어떻게 알게 됐냐면요

우연히 이모가 조카의 재롱을 핸드폰으로 보여주겠다고 해서 이모의 핸드폰을 봤는데

배경이 여기에서 사진 찍은 걸로 해 놓으신 거예요

그래서 제가 여기가 어디냐고 물어보았고 그때 여기가 무료라고 알게 되어 또 한 번 깜짝 놀란 곳인데요

솔직히 이렇게 꽃이 많은 곳을 보려면 아무리 적어도 커피라도 마셔야 들어갈 수 있잖아요

그런데 무료라니

이 좋은 곳이

얼마나 좋은지 한번 감상해보시죠

 

맨드라미와 코스모스와의 조화가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특히 저는 꽃 중에 코스모스를 좋아하는데 코스모스가 길에 조금씩 난 건 봤어도 이렇게 그냥 밭 하나를 덮은 건 처음이었어요

 

아니 지금까지 왜 돈을 주고 꽃을 구경했는지 그냥 여기서 하면 될걸 이란 생각도 들더라고요

 

오늘은 너무나도 감동이어서 동영상을 준비했는데요

여러분들도 여기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한번 감상해보시죠

 

 

 

윙윙하는 소리가 들려 저는 내 곁에 벌이 있나 싶어 옆을 쳐다봐도 윙윙하는 소리가 점점 커지더라고요

그래서 위를 봤는데 드론이더라고요

제 자신이 어이가 없어서 웃었습니다.

 

요즘은 자연스러운 게 대세라고 자연스럽게 사진을 찍어야 한다고 말씀하시는 분도 계시고

아이들의 재롱을 보시며 즐거워하시는 부모님들도 계셨는데요

꽃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볼곳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자신의 인생사진이 없다

그럼 가족과 한번 여기를 가보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