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hc 고구마피자, 뿌링클

먹방

by 계리직 2021. 7. 7. 19:37

본문

반응형

오랜만에 bhc 고구마 피자와 뿌링클을 먹어봤어요

제가 요즘 날도 더워서 그런지 무기력 하고 유트브만 보면서 시간을 보내기도 했는데

좋은 소식이 하나 날아왔어요

바로 공모전에 당선됬더라고요

5월달에 하나가 됬으니 두번째 공모전 당선이에요

이번에는 책에 제 글이 나온다고 당선소감까지 보내달라고 하시더라고요

이번에는 무려 최우수상이에요

암튼 뭐 공모전 이야기는 나중에 하고요

피자 이야기를 하자면

치즈맛이 꾸덕하니 좋아요

옥수수도 들어있고 치즈맛이 많이 나서 그런지 더욱더 좋더라고요

예전에는 치즈가 많이 들어간거는 입에 맞지 않았는데 이것도 오랜만에 먹으니 잘만 들어가더라고요

양파도 들어있고 햄도 들어있는데

왠지 저는 파김치가 생각이 났어요

1조각 먹고 내려놨지만 맛은 있습니다.

 

오이피클과 무 핫소스 파마산치즈와 뿌링뿌링 소스가 왔어요

사실 뿌링클에 하이라이트는 뿌링뿌링소스인데요

안은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뿌링클은 인위적인 맛을 싫어하는 제 입맛에도 맞는 맛이었어요

이 가루가 찰싹 붙어서 처음부터 같이 태어난 마냥 입맛에 맞는게 참 신기하더라고요

외국분들이 먹고 싶은 치킨중 하나로 꼽힌다는데 그 이유도 알거 같아요

소스도 묘해요. 요거트처럼 하얀데 요거트보다는 꾸덕하고요

꾸덕한 치즈맛도 나요

 

결국 피자한조각과 날개하나 먹고

콜라를 마시다 김치찌개를 먹었네요

역시 한국인은 김치찌개인가봅니다.

고구마 피자 가격은 18,000원

뿌링클 가격은 18,000원

배달비 2천원

콜라는 큰거 하나 왔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