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 편의점 도시락 오늘은 치킨이닭, 청포도 쿨피스

먹방

by 계리직 2021. 6. 30. 19:57

본문

반응형

편의점 도시락을 먹어봤는데요

이름은 오늘은 치킨이닭이에요

오늘은 치킨이닭 가격은 4,300원이었어요

 

치킨이 3종류인데요

소스도 뭍혀져 있는데 비주얼이 너무나도 좋더라고요

3종류의 치킨을 한번에 먹을수 있다는것도 좋고요

 

소스는 머스타드 같은데 치킨이 매콤해요

바삭하지는 않은데 뜨근하니 부드럽고 맛난거 같아요

이 치킨은 고추맛이 느껴져요

매콤한건 머스타드 뿌려진 치킨이 더 매콤한거 같네요

 

찜닭같은데요

이것마저 매콤한맛과 약간 한약맛이 느껴지는거 같네요

 

근데 4,300원이면 다른 도시락을 먹을거 같아요

 

이건 청포도 쥬시쿨인데요

쥬시쿨은 복숭아맛도 있고 자두맛도 있고 여러맛이 있지만

청포도 맛은 처음 먹어보네요

청포도 쭈쭈바 아이스크림맛이 나요

나쁘지는 않은데요

저는 쥬시쿨은 복숭아 맛이 더 맛난거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