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먼치킨 숏레그 고양이 집사

고양이

by 계리직 2020. 11. 4. 21:0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소개가 아니라 웬 고양이가 나왔죠

오늘부터 제가 고양이 집사가 됬어요

 

동생이 키우던 고양이인데 앞으로 4개월 정도는 제가 보게 되었네요

이름은 김마리이고요

1월생이에요

4월에 동생집으로 오게 되었고

아직도 1살인 수컷 먼치킨 숏 레그입니다.

형이랑 떨어져서 지내야 하니 우울한가 봐요

누나가 잘해줄 수 있는데....

그런데 그거 아니?? 나 원래 고양이 별로 안 좋아해...

미안하다

형아가 있는지 이 녀석 찾는 거 같아요

누나가 더 잘해준다니까

아마도....

 

저는 사실 고양이의 눈이 무서워서 고양이를 별로 안 좋아했거든요

사실 피해 다녔다는 게 맞는 거 같아요

 

그런데 이 아이는 뭔가 다른 거 같아요

이 녀석 그래도 저랑 닮은 게 있어요

잠꾸러기입니다.

하하 앞으로 저랑 잘 지낼 수 있겠죠??

잠을 잘 자는 거 보니 그래도 마음에 안정이 생긴 거 같네요

 

앞으로 종종 이 아이가 블로그에 등장할 거예요

이뻐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물론 저랑 친해져야겠죠??

친해지자 마리야

 

반응형

'고양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 전선 무는이유  (82) 2020.11.0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